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21회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정기전 청산아트홀에서 개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윤강산기자 송고시간 2026-06-23 11:28

제21회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정기전 개막식이 지난 22일 금산읍 청산아트홀에서 개최됐다./사진제공=금산군청

[아시아뉴스통신=윤강산 기자] 제21회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정기전 개막식이 지난 22일 금산읍 청산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전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미술협회 소속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 행사로 지역 미술 창작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에서는 회화, 조형 등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작가들의 개성과 예술적 시도가 담긴 작품들을 통해 지역 미술의 흐름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관계자는 “이번 정기전을 통해 지역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널리 알릴 것”이라며 “군민들이 일상에서 미술을 가까이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yunkangsan@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