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5 하반기 추운날씨에 따뜻한 메뉴로 선보이는 맥주전문점 최군맥주!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0-31 10:00

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

 자료사진.(사진제공=최군맥주)

 쌀쌀한 날씨에 맞춰 얼어있던 몸을 녹일 수 있는 ‘최군맥주’의 메뉴와 주류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매콤번데기탕’과 ‘사케’가 오는 11월 추운 날씨에 적합하게 나온 메뉴라는 고객들의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다.


 ‘칼칼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 진하게 끓여 더욱 얼큰한 맛이 나는 매콤 번데기탕은 그대로의 맛도 훌륭하지만 청양고추를 첨가해 한국인의 매운 맛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번데기는 성장발육이나 혈액순환에 좋은 고단백 식품으로 건강식품 가운데 하나다.


 매콤번데기탕에 어울리는 술로는 사케를 꼽을 수 있다. 사케는 차갑게도 마시지만 따뜻하게도 마시는 술로 손님이 원하면 데워서 나갈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매서운 바람과 추운 날씨 속에서 몸을 녹이며 아늑한 공간에서 향기로운 사케 한 잔과 함께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겨울만의 낭만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메뉴로는 ‘핵문어 꿀똥집’ ‘LOL소세지’ ‘크리스피 닭똥집’ ‘진심 레알 망고’ 등으로 이번에도 알찬 메뉴들이 즐비하다. 특히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아 추후 등장할 메뉴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작은거인들 경영 총괄(CMO) 정이영 전무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가운데 시기에 맞춰 따뜻한 매장에서 온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메뉴 또한 그에 상응해 출시하게 됐다”면서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보다 알찬 메뉴와 주류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맥주전문점 최군맥주는 응원에 힘 입어 거리상권뿐만 아니라 최군맥주 ‘석수점’ ‘용현점’ ‘신촌1호점’ 등 주거상권에서도 비교적 안정적인 매출 유지를 시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