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실리프팅, 이마필러 시술 없이 얼굴 입체감 살리는 블랙아웃 4D크림 한방!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0-31 13:00

윤곽주사,팔자주름필러,얼굴리프팅 시술 없이 탄력있는 피부 블랙아웃4D러버크림 열풍
 자료사진.(사진제공=블랙아웃)

 깊어진 주름은 물론이고, 푹 꺼진 얼굴과 짙은 팔자주름은 노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다. 움푹 들어간 이마와 뭉툭한 콧대는 얼굴을 밋밋하고 단조롭게 보이게 만들고 여기에 팔자주름까지 짙다면 10년은 더 나이 들어 보이게 한다.

 특히 노안의 주범은 팔자주름은 30대 이상 여성들은 물론 20대 후반 여성들도 공감하는 부분. 보통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과 콜라겐이 손실돼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서서히 드러난다. 특히 얼굴 처짐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중,장년층들은 고민이 깊어지게 된다. 이에 처진 얼굴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주름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름성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도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짧은 시간 안에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 중 대표적인 것이 쳐진 얼굴을 자연스럽게 올려주는 실리프팅 및 필러 등이 있다. 하지만 이런 시술은 피부의 멍이 들거나 표정근이 부자연스러워 보이고, 꾸준히 할 경우 중독 증상까지 보이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안티에이징 방법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최근 [필러크림,보톡스크림,시술크림]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아웃 4D러버크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보르피린(지방증식)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를 완료한 프리미엄 원료로 주름 개선과 볼륨 등에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보르피린 성분은 국내 유명 피부과 등에서 보톡스 대신 사용하면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고가의 성분이다.

 블랙아웃 4D러버크림은 최근 볼륨 및 주름개선 임상실험을 진행 하였으며 4주 사용 시, 볼륨이 최대 25% 증가하였고, 주름은 11% 정도 개선된 것을 확인하였다.

 이번 임상실험을 토대로 팔자주름,미간주름,눈가주름 및 쳐진볼살,꺼진이마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주름 개선 및 꺼진 피부 볼륨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였다.

 블랙아웃 4D러버크림은 EGF 피부 재생성분을 비롯하여 피부의 탄력을 주는 콜라겐과 KFDA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성분 배합 방법으로 꾸준히 사용할 경우 주름과 탄력 등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4D크림 사용자들 역시 “보르피린 20% 대박”, ”EGF재생크림으로 굿”, ”이마필러 시술 없이 4D크림”,“4주 정도 사용하니 피부가 탱탱해지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리프팅, 이마필러 등 시술 후에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지방증식 4D입체크림에 대한 상담과 판매는 [www.beautyoung.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