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쌀쌀한 가을 몸보신은 강화도 맛집‘보광호’의 오디 장어구이로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1-01 13:00


 자료사진.(사진제공=보광호)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몸 건강을 위해 보양식을 떠올리기 마련. 강화도 ‘보광호’는 맛없으면 공짜! 라는 대박 슬로건을 내걸고 운영하는 오디 장어구이 맛집이다.


 대게 장어는 많은 사람들이 기력충전으로 많이들 먹는 음식이다. 실제로 장어는 남성들의 정력향상과 여성의 피부관리 관절염 그리고 아이들의두뇌발달, 시력향상 그리고 성장발육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보양식이다.


 강화도의 맛집으로 알려진 ‘보광호’는 이 장어를 특별하게 오디를 넣은 오디 장어구이를 선보여 많은 미식가들의 입 맛을 사로 잡고 있다. 흔히, 오디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를 막고 단맛을 띠면서도 혈당을 낮춰준다. 이 오디를 장어구이에 넣으면서 장어 특유의 느끼함을 없애고 상큼한 맛을 더해주며 갈증을 해소해주는 역할을 해 가을철 보양음식으로는 더할 나위 없다.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보광호’의 관계자는 “매일 해산물을 잡아 올려 손님상에 제공해 신선함을 보장할 수 있고 중간 유통이 없어 저렴하게 제공 해 드리고 있다.”며 “싱싱한 해산물뿐만 아니라 양푼이해물탕, 오디장어구이등 이색적인 메뉴를 끊임없이 연구해 최고의 만족을 전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강화도 맛집‘보광호’는 오디장어구이 이외에도 양푸니해물탕, 제철모둠회, 제철대하구이와 골라먹는 세트메뉴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2호점은 120석 규모의 큰 객실을 마련하고 있고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과 정원, 카페, 놀이시설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춰 가족, 연인은 물론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


 또한, ‘보광호’의 관계자는 “손님들의 많은 성원에 늘 감사하고 보답하고자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며”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보광호’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최대한 조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화도 필수 여행코스로도 사랑 받는 보광호는강화도 길상면선두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가맹문의는 032-937-7111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