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히어로즈, 넥센 타이어와 메인스폰서 연장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1-05 18:03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는 5일 오전 서울 방배동 넥센빌딩에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와 메인스폰서십 연장에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합의한 내용에 따라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넥센타이어가 메인스폰서를 연장하기로 했으며, 계약 연장에 따른 금액 등 세부 조건은 비공개하기로 했다.


 넥센타이어와 메인스폰서십 계약 연장을 체결하는 이장석 대표이사는 "처음 메인스폰서십을 체결했던 지난 2010년부터 올 해까지 지난 6년간 양사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했고, 지금부터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내년부터 3년간 양사가 파트너십을 유지하기로 한 만큼 기업 대 기업의 관계를 떠나 함께 하는 동반자 관계로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계약 연장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최근 메인스폰서 선정 과정에서 보여 주신 넥센히어로즈 팬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염려, 그리고 다양한 목소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구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언론을 통해 공개된 JT그룹의 경우 팀 스폰서는 물론 국내 프로스포츠 발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제안을 주셨던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사장은 "이번 스폰서십 연장은 넥센타이어를 응원하는 팬들과 여론에 보답함과 동시에 넥센히어로즈와의 동반자적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졌다"며 "기업의 스포츠마케팅이 한 기업의 이익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모범 사례로 다가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센히어로즈는 넥센타이어와 지난 2010년부터 2년간 최초 네이밍스폰서십을 체결했고, 이후 2년 단위로 두 차례에 걸쳐 계약을 연장하며 2015년까지 총 6년간 네이밍스폰서십을 유지해 왔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