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교원대-아이빌트 세종, 시설 인프라 활용 상호 협력 업무협약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5-11-07 10:30

 6일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주성. 오른쪽)는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주)아이빌트 세종(대표 이준배.왼쪽)과 시설 인프라 활용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제공=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주성 www.knue.ac.kr)는 6일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주)아이빌트 세종(대표 이준배)과 시설 인프라 활용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교원대와 아이빌트 세종은 ▶ 양 기관의 시설 인프라와 장비 사용에 대한 공유 및 활용 ▶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한 공동 활동 ▶ 위탁교육과 협동강의를 통한 상호  산학협동 ▶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산학협력 모델 구축 등의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발전시키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