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소속 교사들, 공무원음악대전서 금상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15-11-13 11:30
 |
| 지난 7일 정부 세종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9회 공무원음악대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전라북도교육청 소속 변동준(군산푸른솔초), 이혜영(만성초), 노은미(청하초), 엄유경(군산경포초) 교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전북교육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