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발표회 및 작은 음악회가 열린 주민센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성진기자
송고시간 2015-11-14 20:35
 |
| 지난 13일 오후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 부평1동이 주민센터 4층 문화마당에서 ‘문화강좌 작품발표회 및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