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의회, 의원 역량강화 세미나 열어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성진기자
송고시간 2015-11-14 22:39
 |
|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인천 부평구의회가 중구 무의도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의원세미나를 실시한 가운데 의원들이 강의를 들으며 열중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의회)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