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프락셀듀얼레이저를 이용한 새로운 여드름흉터 치료법, ‘에어프락셀’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1-17 16:57


 유현석 원장.(사진제공=유클리닉)

 여드름흉터 레이저 치료 브랜드 에어프락셀이 11월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료(피부클리닉)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에어프락셀은 현재 피부클리닉 유클리닉의 전문 여드름흉터치료 시술법으로 프락셀듀얼(Fraxel Dual), 엑스카(x-car) 기기를 이용해 시술이 진행되며 유클리닉의 유현석 원장이 직접 고안해낸 방법으로 유명하다.


 유클리닉의 에어프락셀은 에어서브시전(Air subcision)과 프락셀듀얼을 조합한 여드름흉터 복원시술이다. 에어서브시전은 패인흉터의 본질적인 이유인 피부 안의 엉겨붙은 섬유조직을 제거하고 새살로 재생시켜 주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서브시전이 가진 단점들을 보완해 시술을 직접 손으로 하는 대신에 엑스카 기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술기간을 단축시키고 일일이 손으로 하는 단점을 개선시켜 효과가 증대되는 장점이 있다. 에어서브시전 이후에 피부표면을 새살로 재생시켜 주는데 특화된 프락셀듀얼 레이저 반복시술을 통해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여드름흉터를 2중으로 치료하게 된다.


 유클리닉 유현석 원장은 “에어프락셀은 깊고 넓게 분포된 여드름 흉터부터 뾰족하고 날카로운 여드름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며 “기존에 치료가 힘들었던 여드름흉터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는 새로운 시술법으로, 프락셀듀얼과 엑스카 등은 최신 기기인 만큼 정품 여부와 그에 맞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11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1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