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2015 정릉 예술마을 만들기 축제’ 성황리에 끝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5-11-16 19:18
 |
| 지난 15일, 서울 성북구 정릉동 아리랑시네센터 일대는 지역 예술가와 주민이 함께 마련한 ‘2015 정릉예술마을 만들기 축제’의 열기로 가득했다.(사진제공=성북구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