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일(월) 오후 2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김희정 여성가족부장관이 우리 사회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정부위원회 전.현직 여성위원 23명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정책결정 과정에서의 양성평등 제고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제공=여성가족부)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경기자 송고시간 2015-11-16 22:40
![]() |
| 16일(월) 오후 2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김희정 여성가족부장관이 우리 사회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정부위원회 전.현직 여성위원 23명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정책결정 과정에서의 양성평등 제고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제공=여성가족부)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