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7일 오후 3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천만호) 14대 후반기 임원진이 국회 본관 2층에서 원유철(사진 왼쪽 네 번째) 새누리당 원내대표 면담을 갖고 지방자치발전 등을 위한 건의서를 제출했다.(사진제공=강원도의회)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5-11-17 17:37
![]() |
| 17일 오후 3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천만호) 14대 후반기 임원진이 국회 본관 2층에서 원유철(사진 왼쪽 네 번째) 새누리당 원내대표 면담을 갖고 지방자치발전 등을 위한 건의서를 제출했다.(사진제공=강원도의회)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