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제설대책본부 설치 '본격 가동'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17 18:13
 |
| 16일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구청 5층에 제설대책본부를 설치하고 현판식을 시작으로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제설대책본부는 다음해 3월 15일까지 24시간 운영하게 된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