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양천구청, 2016 희망온돌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 실시 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0:21

 지난 16일 오전 서울 양천구청 로비에서 열린 2016 희망온돌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에 참여한 양천구 직원들이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천구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겨울철 소외계층을 돕는 201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추진한다.(사진제공=양천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