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김수영 양천구청장, 18일 제21기 양천장수문화대학 수료식 참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4:22

 18일 오전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목5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제21기 양천장수문화대학 수료식에 참석한 김수영 양천구청장이 노인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천구는 노인분들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고,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에 도움이 되고자 지역의 만60세 이상을 대상으로 문화, 교육, 건강 등의 강좌를 진행하는 평생학습프로그램 양천장수문화대학을 각 동주민센터별로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양천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