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청주 남성초 여자농구부,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동메달 수상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4:23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경북 상주시에서 열린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충북 청주 남성초등학교(교장 김한수) 여자 농구부(11명)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충북대표로 출전한 남성초 여자 농구부는 지난해 우승에 이어 2년째 상위권에 입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남성초 여자 농구부 선수인 오인서 학생은 “지난해 1등을 했고 올해는 3등을 해서 아쉽지만 경기에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말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