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경북 상주시에서 열린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충북 청주 남성초등학교(교장 김한수) 여자 농구부(11명)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충북대표로 출전한 남성초 여자 농구부는 지난해 우승에 이어 2년째 상위권에 입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남성초 여자 농구부 선수인 오인서 학생은 “지난해 1등을 했고 올해는 3등을 해서 아쉽지만 경기에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말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