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환경청-화학산업계, 안전관리 대책 논의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기출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7:10
 |
| 18일 금강환경청은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지역 화학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경영진들과 산업계 안전경영 관심 제고 및 화학정책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화학산업계 경영진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금강유역환경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