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의령군새마을부녀회, 녹색생활 지킴이 양성교육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8:26

 17일 경남 의령군새마을부녀회(회장 권덕순)는 국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군 및 읍면부녀회장단 60여명을 대상으로 녹색생활 지킴이 양성교육을 했다. 이날 교육은 경상남도새마을회 주관으로 '건강한 미래경남! 녹색생활 실천으로' 라는 슬로건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사진제공=의령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