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7일 경남 의령군새마을부녀회(회장 권덕순)는 국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군 및 읍면부녀회장단 60여명을 대상으로 녹색생활 지킴이 양성교육을 했다. 이날 교육은 경상남도새마을회 주관으로 '건강한 미래경남! 녹색생활 실천으로' 라는 슬로건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사진제공=의령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8:26
![]() |
| 17일 경남 의령군새마을부녀회(회장 권덕순)는 국민체육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군 및 읍면부녀회장단 60여명을 대상으로 녹색생활 지킴이 양성교육을 했다. 이날 교육은 경상남도새마을회 주관으로 '건강한 미래경남! 녹색생활 실천으로' 라는 슬로건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사진제공=의령군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