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진해구 풍호동주민센터서, ‘진해항 철재부두 조성’ 간담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8:42

 18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풍호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노동진 진해수협조합장과 백덕호 주민자치위원장, 박춘덕 시의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호관 풍호동장이 ‘진해항 철재전용부두 비관리청 항만공사’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묻는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