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9일 오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가운데 노란옷)이 자원순환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장들에게 쓰레기 처리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조 구청장은 “쓰레기 감량은 지역주민이 함께 나서야 해결할 수 있는 과제”라며 “지역주민들에게 철저한 분리수거와 쓰레기 줄이기를 적극 홍보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19 19:52
![]() |
| 19일 오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가운데 노란옷)이 자원순환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장들에게 쓰레기 처리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조 구청장은 “쓰레기 감량은 지역주민이 함께 나서야 해결할 수 있는 과제”라며 “지역주민들에게 철저한 분리수거와 쓰레기 줄이기를 적극 홍보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