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쓰레기줄이기 홍보 나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19 19:52

 19일 오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가운데 노란옷)이 자원순환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장들에게 쓰레기 처리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조 구청장은 “쓰레기 감량은 지역주민이 함께 나서야 해결할 수 있는 과제”라며 “지역주민들에게 철저한 분리수거와 쓰레기 줄이기를 적극 홍보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