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식량과학원, 고구마의 날 축제 성황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15-11-20 00:34
 |
| 19일 농촌진흥청 소속 국립식량과학원이 (사)한국고구마산업중앙연합회와 함께 식량과학원에서 ‘제3회 고구마의 날 축제 한마당 및 고구마 발전을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한 가운데, 축제 관람객들이 군고구마를 시식하고 있다.(사진제공=농촌진흥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