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원 울진군수, 경북도 방문..."순환철도 구축계획 반영" 촉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5-11-20 17:57
 |
| 20일 임광원 경북 울진군수(오른쪽)가 경북도를 방문해 정병윤 경제부지사, 안병윤 기획조정실장과 면담을 갖고 "울진순환철도 조기 건설 위한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을 강력하게 건의하고 있다. 임 군수는 이날 면담에서 "내륙과 동해안선 연결로 국토 균형발전을 위한 '울진~분천간 철도 건설'사업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하고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적극 반영해 줄 것"을 요청했다. 앞서 19일 울진군은 강석호 의원, 정부관계자와 학계.관광계 전문가, 주민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순환철도 조기 구축을 위한 포럼'을 갖고 순환철도 조기건설의 당위성을 확인한 바 있다.(사진제공=울진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