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행복도시 밀마루전망대 올해 8만번째 방문객 맞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기출기자 송고시간 2015-11-21 21:58

 21일 이충재 행복청장은 세종시 어진동 밀마루전망대에 올해 8만번째 방문객인 세종시 도담동에 사는 주부 김연단씨에게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지난달 말 기준 총 37만3788만 명이 방문했으며 내년에는 누적 방문객수 40만 번째 주인공에 대한 기념행사를 벌일 예정이다.(사진제공=행복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