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지배풋살대회]골을 넣고 부등켜 안은 선수들 "잘했어"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지수기자
송고시간 2015-11-30 10:01
 |
| 22일 충북 청주시 청주풋볼센터에서 아시아뉴스통신충북본부 주최 제2회 직지배풋살대회가 2일째 진행된 가운데 일반부의 한 선수가 골을 넣고 팀원과 부등켜 안고 기뻐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지수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