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흘린 만큼 이웃들이 따뜻하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일환기자
송고시간 2015-11-23 17:41
 |
| 산림청 '나눔봉사단' 회원들이 지난 주말인 21일 대전 동구 판암2동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5000장을 전달했다. 사진은 회원들이 줄지어 연탄을 나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산림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