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3일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5년 꽃피는 서울상 콘테스트’에서 전농동37다길 일대 주민들이 가꾼 골목길이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농로37다길 주민들은 “그저 꽃이 좋아 화분을 집 앞에 내놓은 것이 이렇게 큰 상으로 돌아올지 상상도 못했다”며 수상 기쁨을 전했다.(사진제공=동대문구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4 11:41
![]() |
| 23일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5년 꽃피는 서울상 콘테스트’에서 전농동37다길 일대 주민들이 가꾼 골목길이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농로37다길 주민들은 “그저 꽃이 좋아 화분을 집 앞에 내놓은 것이 이렇게 큰 상으로 돌아올지 상상도 못했다”며 수상 기쁨을 전했다.(사진제공=동대문구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