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폐권익연대 정선지회 2015 정기총회 개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5-11-24 14:31
 |
| 24일 사북종합복지회관에서 전정환 정선군수 및 나원랑 지회장, 진폐근로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진폐권익연대 정선지회 ‘2015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정선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