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다음해부턴 ‘아이 좋아 경남교육’이라 외쳐요!”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동기자 송고시간 2015-11-24 16:15

 “다음해부터는 ‘아이 좋아, 경남교육’이라고 외쳐주세요!” 경남도교육청이 다음해부터 사용할 새 슬로건이다. 24일 오후 경남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박종훈 교육감과 새 슬로건 최우수 당선자인 김준우 씨가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 최우수작인 ‘아이 좋아, 경남교육’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남교육과 정말 좋다는 감탄사의 의미를 같이 담고 있어 다양하게 부르면서 친근감을 준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