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성중학교 학생, 밀양시의회 정례회 방청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5-11-25 08:52
 |
| 23일 경남 밀성중학교 현병석 교사와 학생 135명(3학년)은 밀양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 180회 밀양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방청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