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대전 중구 나누미회, 중구청에 성금 기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하늘기자 송고시간 2015-11-24 17:12

 24일 박용갑 대전중구청장(가운데)이 중구청 나누미회 송금순 회장(왼쪽)으로 부터 성금 500만원을 기탁받고 있다. 나누미회는 2004년 결성해 현재 28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49명의 저소득층 주민에게 장학금 및 교복비, 병원비 등 1600만원을 지원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사진제공=대전중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