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주한미군들과 연탄나르는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4 17:22

 24일 오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가운데)이 영등포쪽방촌에서 주한미군들과 연탄을 나르고 있다. 이 날 영등포구는 (사)한외국인친선문화협회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연탄 4000장과 등유 2500리터를 후원받아 쪽방촌 주민 250명에게 전달했다.(사진제공=영등포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