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영등포구 독거노인을 위한 롯데제과 솔로들의 사랑의 김치 전달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4 20:00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구청광장에서 ㈜롯데제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김장김치 2000㎏을 후원받아 지역 내 독거노인 180명에게 전달했다.사진은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왼쪽)이 배성우 롯데제과 상무(오른쪽)와 함께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영등포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