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지구촌 새마을 지도자대회' 개막식서 환영사하는 권영진 대구시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5-11-24 21:54
 |
| 24일 오전 호텔인터불고대구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회 지구촌 새마을 지도자대회' 개막식에서 권영진 대구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