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4일 강원도의회 김시성 도의장(사진 중앙)은 의장실에서 김금분(사진 왼쪽) 사회문화위원장과 함께 황철(사진 오른쪽) 대한결핵협회 강원도지부 회장에게 크리스마스씰을 받고 결핵퇴치 사업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강원도의회)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5-11-25 11:22
![]() |
| 24일 강원도의회 김시성 도의장(사진 중앙)은 의장실에서 김금분(사진 왼쪽) 사회문화위원장과 함께 황철(사진 오른쪽) 대한결핵협회 강원도지부 회장에게 크리스마스씰을 받고 결핵퇴치 사업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강원도의회)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