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서장 박세호.오른쪽)는 경찰서 집무실에서 음주운전 차량을 제지해 교통사고를 예방한 김영일씨(50.왼쪽)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씨는 지난 17일 청주시 흥덕구에서 음주운전 차량을 발견하고 3km를 따라가 정차를 유도해 음주교통사고를 예방했다.(사진제공=청주 흥덕경찰서)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지수기자 송고시간 2015-11-26 17:08
![]() |
| 26일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서장 박세호.오른쪽)는 경찰서 집무실에서 음주운전 차량을 제지해 교통사고를 예방한 김영일씨(50.왼쪽)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씨는 지난 17일 청주시 흥덕구에서 음주운전 차량을 발견하고 3km를 따라가 정차를 유도해 음주교통사고를 예방했다.(사진제공=청주 흥덕경찰서)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