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개(開)꿈 콘서트에 참석한 김수영 양천구청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6 17:06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정동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개(開)꿈 콘서트(꿈을 여는 콘서트)에 참석한 김수영 양천구청장이 목동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꿈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한편 양천구는 지역의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연을 보며 진로와 미래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꿈을 여는 콘서트를 26, 27일 이틀간 진행한다.(사진제공=양천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