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충북 청주 서부소방서 남부119안전센터(센터장 홍용희)는 청주 산남고등학교에서 공공기관 자위소방대 합동소방훈련을 펼쳤다. 이날 훈련은 소방대원과 학생 등 650명이 참여해 화재초기 대응, 소소심(소화기. 소화전. 심폐소생술) 소방안전교육으로 진행됐다. 홍용희 남부119센터장은 “화재발생 초기 골든타임 5분 내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것에 따라 엄청난 결과가 나타난다”며 “실질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자율 안전관리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사진제공=청주 서부소방서)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