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경남 의령교육지원청 신반중학교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언어순화교육의 일환으로‘욕보자’교육을 가졌다. 평소 학생들이 아무 의미 없이 욕설이나 비속어 등을 자주 사용해 올바른 언어생활과 욕을 줄여 보자는 취지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제공=의령교육지원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5-11-27 12:19
![]() |
| 26일 경남 의령교육지원청 신반중학교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언어순화교육의 일환으로‘욕보자’교육을 가졌다. 평소 학생들이 아무 의미 없이 욕설이나 비속어 등을 자주 사용해 올바른 언어생활과 욕을 줄여 보자는 취지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제공=의령교육지원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