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섬지역 쓰레기 환적장 완공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재복기자
송고시간 2015-11-27 14:11
 |
| 27일 전북 군산시가 옥도면 도서지역 재활용품 등 생활쓰레기 처리에 대한 주민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1억5000만원을 투입, 방축도, 명도 적환시설 보수·정비를 완료하고 오는 12월 장자도 적환시설을 완료할 방침이다.(사진제공=군산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