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마신, 황 총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5-11-28 12:41
 |
| 28일 오전, 황 총리는 사랑의 연탄배달 마지막 집 주인으로부터 "추운날씨에 고생한다"며 감사의 뜻으로 직접 타온 커피를 마시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라고 말했다./아시아뉴스통신=전규열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