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광진마을에 꽃이 피었습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8 18:47

 27일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는 구청 대강당에서 ‘2015 광진마을한마당 "광진, 마을 꽃이 피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 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마을공동체 활동을 펼친 주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활동 경과를 공유하고 상호협력해서 마을공동체 사업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사진제공=광진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