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시험 시작은‘에듀윌 합격요약집’, ‘자준모’인강무료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2-05 11:00

에듀윌 합격요약집 매일 무료증정, 자준모는 무료인강과 수험정보 제공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와 같은 전문 자격증 시험이나 공무원 시험은 시작부터 제대로 된 학습전략을 세우고 기초실력을 튼튼하게 다져놓아야 어려움 없이 시험준비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초보 수험생들의 경우 시험에 대한 정보나 기초 실력이 부족해 어려움 겪다가 시험을 포기하게 되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등 자격증/공무원 과정별 합격요약집을 매일 선착순 무료 증정해 초보 수험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에듀윌 합격요약집’은 시험의 개요에서부터 시험과목별 학습전략, 기본서로 학습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핵심내용들을 수록해 수험생들이 시험에 대한 감을 잡고,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합격요약집은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이론을 요약 정리하고, 시험출제경향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기초 자료를 수록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업과 창업이 비교적 쉬워 직업적 전망이 좋아 재취업이나 노후대비를 위한 자격증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에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을 평가한다.

 주택관리사는 공인중개사와 함께 평생 전문직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연봉과 전망이 좋아 중 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에서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 관리실무를 평가한다.

 9급 공무원은 공무원 최우선 VOCA를 12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증정 한다. 공무원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최우선 어휘 1,196개와 숙어 656개를 한 달 만에 총 정리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합격요약집’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9급공무원 외에도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행정사, 유통관리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경비지도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토목기사, 재경관리사/전산세무회계/ERP정보관리사, 한경TESAT/매경TEST 등 전문 자격증 과정과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공기업 취업 과정에서 무료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카페 자격증을 준비하는 모임 ‘자준모cafe.naver.com/samoim3 ’는 무료인강과 다양한 수험정보를 제공해 주목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자준모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건축토목, 직업상담사 등 전문 자격증 강의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들이 EBS 출신이나 출제위원급 스타강사들의 강의여서 강의 수준이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준모’에서는 무료인강 뿐 아니라 자격증 취득이나 공무원 시험과 관련한 다양한 수험정보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기출문제, 합격수기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에서부터 공인중개사 경쟁률이나 합격률, 교재, 취업과 연봉 정보와 같은 내용까지 모두 담고 있다.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전산세무, 재경관리사, 전기기사, ERP정보관리사, 경비지도사 등의 전문 자격증 정보도 다양하게 찾을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공무원 기출문제와 독학, 공부법, 합격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9급, 7급, 경찰공무원, 계리직공무원, 8급 국회직 공무원 시험과목과 학원, 인강, 교재정보, 가산점과 시험일정 등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