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휴롬, 롯데百과 함께 '맘&키즈 쿠킹클래스'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2-15 14:31


 맘&키즈 쿠킹클래스.(사진제공=휴롬)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인 ㈜휴롬이 오는 20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맘&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맘&키즈 쿠킹클래스'는 어린이 식습관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롬과 롯데백화점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휴롬 주스기로 만든 채소·과일 주스 및 요리를 통해 아이들이 채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 함으로써 편식을 예방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4~7세의 어린이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쿠킹클래스는 아동 요리 전문가와 함께 채소·과일이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 배울 수 있는 학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휴롬 주스기를 이용해 요리를 할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을 시작으로 영등포, 잠실, 일산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휴롬 국내영업본부 조대환 이사는 "휴롬 주스기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이유는 고속 블렌더와 달리 칼날이 없어 영양소 파괴 없이 효소나 비타민 같은 영양소를 자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게 하고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다룰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라며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채소·과일 주스 레시피를 토대로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휴롬주스를 만들어 마심으로써 편식을 예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휴롬 쿨러백과 휴롬주스 보틀을 제공하며, 휴롬 어린이 퀴즈대회 우승자 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휴롬 주스기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