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비' 소지섭-신민아, '기적같은 포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경기자
송고시간 2015-12-30 13:27
 |
| 29일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과 신민아가 1년 동안 서로의 빈자리를 꿋꿋하게 버텨내며, 기적을 일궈낸 아름다운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아들게 만들었다.(사진출처=KBS방송캡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