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청주 우암초, 2015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 최우수 기관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5-12-30 16:26

 30일 충북 청주 우암초등학교(교장 이범재)는 충북도교육청이 시행한 2015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최우수 기관 선정이다. 우암초는 함께 행복한 청렴 충북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공정·투명한 업무 처리, 관행적 부조리 근절,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교육 캠페인, 부정부패 척결을 위한 청렴실천 결의대회, 전직원 청렴교육 이수 , 공익신고 특별기간 운영, 학부모회의 시 청렴교육 실시 등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가 청렴한 학교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노력한 결과로 분석했다. 이범재 교장은 “앞으로도 청렴한 학교 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그동안 노력해준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은 우암초등학교가 올해 운영한 공익신고 특별기간 안내문.(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