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밀성제일고, 나이팅게일 선서식 가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6-01-01 01:57
 |
| 지난 29일 경남 밀양시 밀성제일고등학교(교장 조해동) 보건간호과 1·2학년 학생 45명은 겨울방학 병원 실습에 앞서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밀성제일고)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