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아차산을 더욱 푸르게! 푸르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6-01-01 07:13

 31일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산불발생으로 인한 산림훼손을 예방하기 위해 아차산에‘산불방지 급수시설(스프링클러)’을 추가 설치했다고 밝혔다.구는 산불 발생 시 원활한 물 공급을 통한 효율적인 산불 진화작업을 위해, 지난 2013년 12월 총 2억5000여만원을 투입해 아차산 내 산불취약지점 2곳에 산불진압용 타워형 급수시설(스프링클러)을 각 3기씩 총 6기를 설치했다.이후 구는 화재진압용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산림을 보호하고 산불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스프링클러 추가 설치사업을 추진해왔다.사진은 지표분사형 급수시설 조감도.(사진제공=광진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