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1일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산불발생으로 인한 산림훼손을 예방하기 위해 아차산에‘산불방지 급수시설(스프링클러)’을 추가 설치했다고 밝혔다.구는 산불 발생 시 원활한 물 공급을 통한 효율적인 산불 진화작업을 위해, 지난 2013년 12월 총 2억5000여만원을 투입해 아차산 내 산불취약지점 2곳에 산불진압용 타워형 급수시설(스프링클러)을 각 3기씩 총 6기를 설치했다.이후 구는 화재진압용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산림을 보호하고 산불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스프링클러 추가 설치사업을 추진해왔다.사진은 지표분사형 급수시설 조감도.(사진제공=광진구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