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2016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돌잔치 페어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6-01-12 14:37

 전통 돌상 차림 모습.(사진제공=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층 볼룸에서 ‘2016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호텔 연회팀 관계자는 “오픈 이래 송도 신도시 엄마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돌잔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돌잔치 페어를 통해 돌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한자리에서 모든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에서는 돌잔치의 꽃인 다양한 컨셉의 돌상 차림과 더불어 아이와 엄마를 위한 드레스 및 한복, 스냅사진, 플라워 스타일링, 센스있는 답례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츠델리의 ‘스위트 딜라이트’ 디저트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연회팀과 각 제휴 업체의 전문 디렉터에게 1:1 맟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 현장에서 당일 계약을 진행할 경우 식대, 주류 할인 및 숙박권, 수라채 다이닝 2인 시식권, 아츠델리 수제 케이크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돌상업체인 아가온날, 파티몽슈슈 및 루이비스 베베와 센스있는 출산 선물, 돌 답례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천연 세제 브랜드, 르주르(Le Jour)등과 함께 하며 행사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협력업체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돌잔치는 인원에 따라 2층에 위치한 볼룸 및 다목적 룸과 19층 수라채 다이닝에서 진행 가능하다.

 볼룸은 최대 150명, 19층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40명 이하의 소규모 돌잔치가 가능하다.

 한편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holidayinnincheonsongdo) 및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olidayinn_incheon_songdo)에 포스팅 된 돌잔치 페어 게시물을 ‘좋아요’하고 해당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 및 프리미엄 천연 세제 브랜드 ‘르주르(Le Jour)의 유아전용세제가 제공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