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홍장표 예비후보, 지역아동센터 주요현안 청취

[=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6-01-19 16:55

현장에서 고생하는 분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18일 홍장표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김미녀 안산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로부터 지역아동센터가 직면하고 있는 현안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홍장표 예비후보실)

 경기 안산시  홍장표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18일 김미녀 안산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로부터 지역아동센터가 직면하고 있는 현안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인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하시느라 고생하시는 지역아동센터의 종사자분들의 희생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열정어린 노력에도 불구하고, 운영비 등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마음이 많이 아프다“고 밝혔다.


 또한 “김미녀 회장께서 오늘 해주신 말씀들을 잘 기억하고,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홍장표 예비후보는 안산에서 태어나, 안산 상록을 지역에서만 안산시의원(3선)과 경기도의원(제6대)을 역임했으며, 제18대 국회의원에 당선돼 신안산전철 ‘여의도~목감~월피/성포~중앙’ 노선을 되찾아오는데 기여를 한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